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인스타그램 사업홍보로 사업번창하다.

 

안녕하세요 홍보왕자입니다.

 

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것은 현재 영향력있는 SNS 매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스타그램 광고 관련 사이트이자 상품입니다.

 

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SNS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의 인수로 더욱 높은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유튜브 광고의 매출을 넘어서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

 

인스타그램이 2019년 한 해 200억달러(23조원) 규모의 매출을 기록하며 유튜브 매출인 18조원을 넘어섰다는 뉴스가 보도되며 SNS의 대표적인 매체로 부상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인스타그램 광고의 장점은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 

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 광고 업체인 헐스아이티를 추천합니다. 기본적인 헐스아이티만의 장점이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첫 번째, 인기게시물 노출입니다.

자신의 게시물이 원하는 키워드의 인기게시글에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.

이는 자신이 원하는 타깃층들에게서 많은 유입을 얻을 수 있어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.

 

두 번째, 계정 육성을 할 수 있습니다.

단순히 한 두가지의 피드를 노출시켜야하는 것이 아닌, 지속적이고 꾸준한 유입이 필요한 상황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.

계정 육성으로 팔로워 수가 증가되고, 증가된 팔로우들에게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.

 

세 번째, 팔로워 / 좋아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
내 계정의 팔로워와 좋아요 수 증가로 인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업로드한 게시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.

 

헐스아이티는,실제 이용자 대다수가 매출면에서 개선효과를 보았다는 결과가 나오며 더욱 인지도를 굳혀가는 상황입니다.

단순한 광고가 아닌, 이용자 입장에서 유입과 문의가 증가될 수 있는 타깃을 도출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.

 

https://leaderscpa.com/merchant/hersit/log.asp?npid=30108

 

자 그럼 본격적으로 헐스아이티의 내부에 대해 탐색해보시져!!

 

인스타그램 NO.1 마케팅 솔루션 헐스아이티입니다!!

 

헐스아이티는 이런 기업입니다~

 

수 많은 광고주가 헐스아이티를 찾는 이유? 여기에 있네요~

 

인기게시물 비용대비 최고효율!! 상위 16개의 영역에 1개월간 게시물이 지속하여 노출? 헐..

투자 할만하다..!

 

 

이렇게 자부하는 헐스아이티!!

 

 

 

인스타 마케팅 고민하지말고!! 헐스아이티에서 경험해보세요! 매출오르고!! 너무너무 좋다!

https://leaderscpa.com/merchant/hersit/log.asp?npid=30108